겨울에는 바다를 구경할 수 없다고요?
옌타이는 지금이야말로 지상 낙원인걸요~
이제 ‘동방의 하와이’ 양마도를 방문할 때가 됐습니다
인파가 줄어들면
바닷바람과 암초, 치유의 푸른 바다만이 남습니다
주변의 숨겨진 비경을 찾아보는 재미까지 더하면
이번 여행길은 헛되지 않습니다
인파가 줄어들면 겨울날의 양마도는 ‘조용’해집니다! 청록색의 바다는 여전히 맑고 투명하며, 파도는 암초를 가볍게 터치합니다. 섬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것을 환영합니다.
추천 순환 코스: 양마도 대교-톈마 광장-해수욕장-장도-위비원-하이스동-르웨타이-친펑야-하이다오르지-롄화시자오-시산 전망대.
주의: 일부 구간은 일방 통행로입니다. 지도 안내 방향에 따라 순환 코스에 진입하고 역주행하지 마세요.

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핫플레이스의 즐거움은 계속되며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해 줄 인증샷 뷰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당황하지 마세요. 완벽한 촬영을 위한 위치 가이드가 마련되어 있으니 함께 가서 예쁜 구도의 사진을 찍으세요!

양마도 대교: 옌타이 버전의 ‘창얼대도’이며, 망원 렌즈를 이용해 깊이 있는 분위기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장도: 촬영하기 쉬운 소라 동굴이 바로 여기 있으며, 붉은색 잔교에서 인증샷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위비위안: 핫플레이스 포토존이 있으며, 앞으로 가면 바다로 이어지는 익서우로와 하이스동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르웨타이: 참신한 촬영 장소로 핑크색 그네, 꽃 다리, 통나무집 등 다양한 인기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펑야: 나무 잔도에서 파노라마 사진을 찍으면, 바다와 하늘 사이의 탁 트인 공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이다오르지: 순백의 건물이며 주위에 붉은 사과도 있어 사진을 촬영하기 좋습니다.
롄화시자오: 젤리 같은 바다를 촬영할 수 있고 해가 지는 장면이 너무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인근에는 하이다오라이신 가게와 ‘고독한 나무’가 있습니다(전망대 위).

촬영이 끝나면 바다를 마주하고 커피를 마시며 느긋한 여가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섬에는 보물 같은 작은 가게들이 숨어 있는데 음료수가 맛있는 가게도 있고 사진 배경이 예쁜 가게도 있으며, 옌타이 특색의 냉장고 자석이나 엽서를 판매하는 매장도 있습니다.
추천 명소: 하이다오르지, 하이다오라이신, 허우하이카페 등.

배고프시죠? 섬에 있는 해물 레스토랑에서 전통 음식을 맛보세요! 해물 모듬, 개불 볶음밥, 가리비 무침……, 특히 특색 있는 무핑 바비큐를 꼭 맛보세요!
추천 명소: 신양식당, 신하이호텔, 라오자샤오뎬·하이셴다카 등
문학인들의 필수 방문지
핑크 비치

핑크 비치는 도심에서 양마도로 가는 길에 있어 갈 때나 올 때나 편하게 들러 볼 수 있습니다.

비치에는 핑크색의 조개껍질이 가득합니다! 햇빛 아래서 반짝반짝 빛나는 것이 마치 흩어진 별무리 같습니다. 겨울이면 이곳은 갈매기의 집결지가 되는데, 갈매기가 떼를 지어 날아다니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힐링 됩니다~
육아맘들의 필수 방문지
베이중궈하이 공원

겨울의 베이중궈하이 공원에는 멀리 보이는 산과 어선, 성당의 피아노 소리, 잔잔한 연못, 흔들리는 갈대가 있어 특별히 포즈를 취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셔터를 눌러도 예쁜 사진이 완성됩니다.

공원 내의 하이싱 낙원에는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어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스프링 목마, 그네, 미끄럼틀을 타면서 아이와 함께 신나게 놀아보세요!
미식가의 필수 방문지
무핑 바비큐

무평에 오면 전통 음식으로 유명한 무핑 바비큐를 맛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모든 식자재를 구울 수 있으며 새로운 해물 요리를 시도해도 좋습니다. 특색 메뉴인 ‘돼지 뒷살 구이’는 입안 가득 채우는 고기 향과 육즙이 일품입니다.
추천 명소: 무핑 라오웨이 해물·바비큐, 더성위안 해물 바비큐, 바이성 바비큐, 퉁위 바비큐, 샹푸라오쉬 바비큐, 라오순 바비큐 등